그동안 모바일 월렛은 잘 사용하지는 않았다. 개별 코인에 대한 전송용도로 활용성이 떨어졌었다.

몇주간 Biport Wallet 모바일 CBT 를 하면서 느낀점과 좀 아쉬운점 등 정리해본다.

주로 웹용 메타마스크 기반의 서비스를 사용하다보니, 모바일은 잘 사용하지 않았었다.
Biport wallet 은 메타마스크 기능(?) 지원을 하니, 내가 주로 쓰는 서비스에 접근이 쉬워 편했다.

모바일 월렛은 어떤 방향으로 가야할까? 보안? 편리성? 다양한 서비스?

월렛이 많이 사용하길 바라면 당연히 편리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해야 할 듯 하다.
내가 그동안 잘 사용하지 않은 이유는 월렛으로 할게 별로 없었다는 것이다.
(코인 전송을 위해 자주 접속하지는 않기에)

가장 마음에 든 부분과 아쉬운 부분이 바로 자산관리 이다. 아마 제일 많이 쓰는 서비스가 될 듯 하다.
추천 서비스도 있고, 상단에 사이트명을 입력해서 내가 많이 쓰는 서비스들을 사용할 수 있다.

아쉬운 점은 바로 즐겨찾기 기능이 있으면 좋겠다. 자주 쓰는 서비스를 즐겨찾기 해서 바로 갈 수 있으면 좀더 유용 할 것 같다.

스왑기능도 꽤 유용하다. 좀더 다양한 메인넷 / 코인 등을 지원하면 정말 좋겠다.

 

 


[해결] biport wallet 모바일 bug 리포트 09.23-01

[추가2] - 30일 버전 0.8 업데이트 한 후 해당 네트워크 선택 부분이 나온다.

[추가1] - 26일 앱 업데이트가 있었다.
역시 나오지는 않지만, "선택 가능한 네트워크가 없습니다." 라는 문구가 나온다.

혹시나 해서 다른 태블릿 앱에서 해보니, 정상적으로 나온다. 기기의 문제일 가능성이 많다.
(샤오미 홍미노트 11 이 문제일 가능성, 또는 OS 버전문제?) - 놀고 있는 다른 안드로이드폰을 찾아봐야 겠다.

 

# 문제점 - 스왑 기능에 네트워크 선택이 비어서 나온다.

# 사용기기 - 샤오미 레드미노트 11

 

버그 신고용.

반응형

WRITTEN BY
1day1
하루하루 즐거운일 하나씩, 행복한일 하나씩 만들어 가요.

,